e스포츠 데이터 기업 그리드(GRID)는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현지시각)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게임 개발자 콘퍼런스 ‘GDC(Game Developers Conference) 2024’에 참가한다. 올해로 3년째 GDC에 참가하는 그리드는 직접 자사 부스를 운영하고 게임 및 IT네트워크 관계자와 현지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주요 사업인 게임 데이터 플랫폼의 운영 현황과 최신 기술이 반영된 비전을 소개한다는 방침이다 .
이와 관련해 그리드는 행사 기간 동안 GDC 전용 웹페이지를 개설해 현지 참가자 및 관계자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부스에서는 GRID 게임 데이터 SDK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방문객들에게 데모 버전을 제공하여 그 작동 방식을 시연하고, 방문객들이 인게임 데이터의 세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회사는SDK 및 API를 사용하는 전문 커뮤니티에 자사 데이터 플랫폼을 공개하고 피드백을 수집해 신규 파트너십 확장의 기회로 만들겠다는 전략이다 .
또한, 3월 19일과 20일에는 그리드 시니어 솔루션 아키텍트인 마크 베이트(Mark Bate)가 리드하는 테크 토크를 진행한다. 해당 토크에서는 게임 생태계에서의 인게임 데이터의 중요성과 GRID 게임 데이터 API의 역할에 대해 다룰 예정이어서 개발자들의 열띤 토론이 기대된다.
이 토크는 행사 기간 동안 가장 인기 있는 애프터 파티 두 곳에서 열리며, 그리드는 유니티(Unity), 하시코프(HashiCorp), 디스코드(Discord) 등과 함께 GDC 2024에 참가하는 다른 게임 관련 기술 회사들과 함께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벤트 참석은 무료이고 참석여부 확인(RSVP)이 필요하다.
그리드 창업자이자 CEO인 모리츠 마우어(Moritz Mauer)는 “GDC는 우리 기술을 선보일 최적의 장소이며, 게임 소프트웨어 전문가들과 직접 소통하고 산업 전반에 걸친 협력 기회를 만들 수 있는 장소”라면서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향상시키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우리는 이 놀라운 행사에서 GRID의 최고 수준 인게임 데이터 솔루션을 세계적으로 혁신적인 게임 기업들과 함께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GDC는 전 세계의 게임 개발자, 퍼블리셔 및 스튜디오가 모여 게임 기술과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혁신과 제품을 선보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행사이다 .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