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뛰뛰빵빵 구조대 미션: 둥둥이를 구하라' 스틸컷 공개

등록일 2014년07월16일 12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기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뛰뛰빵빵 구조대'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극장판 뛰뛰빵빵 구조대 미션: 둥둥이를 구하라!'가 보도스틸을 최초로 공개했다.
 

극장판 뛰뛰빵빵 구조대 미션: 둥둥이를 구하라!는 수상한 놀이동산에서 길을 잃은 아기 곰 '둥둥이'와 마을 주민들을 구하기 위해 출동하는 뛰뛰빵빵 구조대의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극장판 뛰뛰빵빵 구조대 미션: 둥둥이를 구하라!가 이번에 공개한 보도스틸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알록달록한 장면들과 귀엽고 깜찍발랄한 캐릭터들의 모습으로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먼저 공개된 네 장의 보도스틸은 뛰뛰빵빵 구조대의 리더 '뛰뛰', 변신의 귀재 '빵빵', 천재오리 '톡톡', 간호 양 '쉬퐁', 4차원 기린 '키리', 놀이동산에서 길을 잃고 사라진 아기 곰 둥둥이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다. 알록달록한 색감과 귀엽고 사랑스러운 뛰뛰빵빵 친구들이 한눈에 들어오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평화로운 놀이동산의 배경과 놀이기구를 타고 있는 뛰뛰와 친구들의 신나고 다이내믹한 모습이 금방이라도 튀어나올 듯 생생하고 입체적으로 전달되어 놀이기구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의 마음을 흥분시킨다.
 

마지막 두 장의 보도스틸은 놀이동산에 주문을 걸고 마을 주민들을 괴롭히는 외계인 악당 '카로안' 족의 모습이 담겼다. 뛰뛰빵빵 친구들을 붙잡아 겁을 주는 무시무시한 생김새와 거대한 덩치를 자랑하는 악달들의 강렬한 이미지는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또한 카로안 족의 괴팍한 얼굴과 악당들의 위협적인 무기는 뛰뛰빵빵 구조대가 처한 위험천만한 상황을 암시하며 손에 땀을 쥐게 한다.
 

한편 이번에 보도스틸을 공개한 극장판 뛰뛰빵빵 구조대 미션: 둥둥이를 구하라!는 오는 8월 7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