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 아저씨' 조윤호, '비행기2: 소방구조대' 홍보모델로 지원 사격

등록일 2014년07월25일 12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 가장 잘 나가는 대세 개그맨 '조윤호'가 디즈니의 플라잉 어드벤처 '비행기2: 소방구조대'의 홍보모델로 선정됐다.

개그콘서트를 통해 '끝아저씨' 라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어린이들에게도 친근한 이미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그가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든든한 지원군을 자처한 것. 조윤호는 '비행기2: 소방구조대' 예고편의 나레이션을 맡아 특유의 유쾌한 입담을 뽐냈으며, 이후 있을 최초 시사회에도 참석해 관객들과 직접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그는 이 애니메이션에 대해  “'비행기2: 소방구조대'가 재미와 교훈은 물론 감동까지 잡은 애니메이션” 이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홍보모델을 맡은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애니메이션 명가 디즈니의 여름방학 신작인 '비행기2: 소방구조대'는 레이싱 세계 챔피언이었던 비행기 '더스티'가 엔진 고장으로 인해 더 이상 레이싱을 할 수 없게 되자 소방구조대의 길로 뛰어들게 되는 과정을 그린 초대형 플라잉 어드벤쳐이다. 전편보다 더욱 커진 스케일과 흥미진진한 모험담으로 돌아온 '비행기2: 소방구조대'는 소방구조대로 변신해 새로운 친구들을 만난 더스티가 활활 타는 불에 맞서 싸우며 용감하게 활약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대규모의 시각효과로 풍성한 볼거리를 구현해냄과 동시에 뭉치면 최강의 팀워크를 발휘하는 각기 다른 개성만점 캐릭터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관객을 사로잡을 것이다.
 

'끝아저씨' 조윤호가 추천하는 최고의 플라잉 어드벤쳐 '비행기2: 소방구조대'는 오는 8월 14일에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