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최고의 피서지는 바로 극장, 전 세대 사로잡는 다양한 장르 대격돌

등록일 2014년08월07일 10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역대 최고의 호황을 누리고 있는 올 여름 극장가,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개봉하며 전 세대 관객층을 사로잡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애니메이션 '드래곤 길들이기2', 사극 대작 '명량'이다.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올 여름 최고의 피서지는 바로 '극장'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렇듯 유난히 더운 올 여름 시원하고 짜릿한 통쾌함으로 극장가 호황을 불러 일으키는 주역들은 바로 다양한 볼거리로 무장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드래곤 길들이기2 그리고 명량이다. 이 영화들은 세대별 관객들에게 맞춤 장르로 어필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먼저 개봉 전부터 압도적인 호평 속에 역대 마블 영화 중 최고의 작품이라는 극찬을 얻고 있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클래스가 다른 스케일과 액션, 독보적인 개성과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까지 젊은 관객들의 기대를 100% 만족시키며 올 여름 최고의 엔터테이닝 무비로 꼽히고 있다.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상상초월의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이 관객들에게 시원하고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역대급 마블! 너무도 유쾌한 영화(chor****)”, “2D로 보고 3D로 또 봤습니다. 3D 역시 최고!(bu****)”,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두 번 봤다. 다시 봐도 재미있음!(@Brainy)” 등의 열렬한 지지를 얻으며 재관람 열풍까지 불고 있어 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애니메이션 드래곤 길들이기2는 어린이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작품이다. 전편보다 깊어진 탄탄한 스토리와 더욱 화려해진 3D 플라잉 어드벤처로 중무장한 드래곤 길들이기2는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마지막으로 명량은 한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쟁 '명량대첩'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으로 이순신 장군을 새롭게 조명한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신뢰도 높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드라마틱한 스토리는 중장년층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렇듯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사극 장르까지 다양한 영화들이 극장가를 풍성하게 수놓으며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전 세대를 사로잡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