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삼관 속 찰떡 호흡 '하정우'와 '하지원'의 돌발 발언 화제

등록일 2014년12월30일 17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하정우의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하지원과의 완벽한 첫 연기 호흡, 그리고 역대급 그랜드 캐스팅의 앙상블을 선보일 코믹휴먼드라마 '허삼관[제공/배급 NEW, 제작 (주)두타연, 공동제작 (주)판타지오픽쳐스]'이 지난 12월 28일(일)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소강당에서 개최된 연말 토크콘서트를 뜨겁게 달군 하정우, 하지원, 그리고 특별 게스트들의 '말말말'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허삼관'은 가진 건 없지만 가족들만 보면 행복한 남자 '허삼관'이 11년 동안 남의 자식을 키우고 있었다는 기막힌 사실을 알게 되면서 펼쳐지는 웃음과 감동의 코믹휴먼드라마이다. 최고의 연기력을 갖춘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해 2015년 새해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전할 '허삼관'의 하정우, 하지원, 그리고 특별 게스트 마동석과 홍경민이 연말 토크콘서트를 통해 잊을 수 없는 '말말말'을 남겨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하정우의 돌발 발언 “42살 전에 결혼할 예정, 내년 상반기에 선 본다”
하정우는 특유의 화려한 입담으로 토크콘서트 내내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데 이어 돌발 발언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세 아들을 둔 아버지 '허삼관' 역을 맡은 하정우는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에 “원래 40살 전에 하려고 했는데 내년이면 38이고, 이제 2년 남았다. 40살 전에 할 수 있을까 싶어 계획을 바꿔 42살 전에 결혼할 예정이다. 내년 상반기에 몇 개월 쉬는 시간을 갖게 되어 선을 볼 생각이다”라고 전해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윤계상과는 동갑, 원빈보다 2살 어린 하정우 화려한 입담으로 출구 없는 매력 발산
'허삼관'을 통해 첫 연기호흡을 맞춘 하정우, 하지원은 78년생 동갑내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현장에서 관객이 “말도 안돼”라고 말하자 하정우는 "충분히 이해한다. 저와 동갑인 윤계상씨 팬들도 놀라워하고 원빈씨가 저보다 2살 형이며 소지섭씨도 저보다 형이다. 하지원씨보다는 3개월 오빠다"라고 능청스럽게 답해 관객들을 빵 터지게 했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하정우, 하지원의 이상형 공개
결혼에 대한 질문 이후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하정우는 “귀엽고 섹시한 여성 스타일을 좋아한다. 이전과 달리 이상형이 없어졌다. 말이 통하고, 개그가 통해야 한다”, 하지원은 “유머가 있는 재미있는 사람이나 예술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좋다”고 전했다.


하정우 “하지원과의 호흡 최고 '허옥란'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는 유일한 배우”, 하지원 “하정우는 배우와 스탭의 건강까지 책임지는 정말 매력 있는 배우”
하하커플은 서로에 대한 남다른 신뢰와 애정을 드러내 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전부터 함께 하고 싶은 여배우로 하지원을 지목했던 하정우는 “하지원씨와의 호흡은 정말 좋았고, 최고였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라고 생각해서 제일 먼저 제안을 드렸다. '허옥란'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는 배우는 하지원씨가 유일하다고 생각했다. 촬영을 마치고 난 후에는 좋은 친구가 생긴 것 같았다”라고 극찬한 데 이어 하지원은 “촬영이 끝나면 하정우씨가 번데기탕, 백숙, 수육, 우럭 매운탕, 감자조림, 샌드위치, 가지볶음 등 여러 가지 요리를 해주셔서 큰 감동을 받았다. 촬영이 빨리 끝나면 그날 저녁 메뉴는 무엇일지 기대하게 되었다. 배우와 스탭들의 건강까지 책임지는 정말 매력 있는 배우다”라고 전해 '허삼관' 속 완벽한 부부호흡을 기대케했다.
 

마동석의 끝없는 하지원 사랑 '기승전 하지원'
1탄의 특별 게스트로 참석한 마동석이 “하지원씨를 보기 위해 일찍 도착했다”라며 첫 인사를 전한 후 하지원과 격정멜로를 찍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낸 데 이어 “하지원씨 정말 예쁘신 것 같다”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또한 20대 청춘시절을 묻는 질문에 “저는 운동을 하면서 특이한 일을 많이 했는데 불량 계란을 골라내는 일, 중국 레스토랑에서 서빙과 설거지, 낚시찌 색칠, 나이트 클럽 가드 등 하고 싶은 일을 하기 위해 열심히 살았던 것 같다”며 다양한 아르바이트 경험을 드러냈다.
 

하정우-하지원과 남다른(?) 인연을 가진 변함없는 입담 홍경민
2탄 특별 게스트로 등장한 홍경민은 하정우, 하지원과의 인연을 묻는 질문에 “내년이면 연예계 18년차인데, 한 번쯤 마주칠 법도 한데 그동안 인연이 없었던 것도 인연인 것 같다. 허삼관, 허옥란, 홍경민 모두 영문 H로 시작하는 H라인이다”며 남다른(?) 인연을 전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위화'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독보적인 코믹 가족드라마의 재탄생을 예고하는 '허삼관'은 전무후무 대한민국 최고의 캐릭터 허삼관이 전하는 눈물과 웃음, 감동 스토리는 물론 하정우-하지원을 필두로 한 최고 배우들의 앙상블이 더해져 내년 1월 15일 개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