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최고의 애니메이션 '도라에몽: 스탠바이미'가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반가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오는 2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최고의 애니메이션 '도라에몽: 스탠바이미'가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반가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도라에몽: 스탠바이미'의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입체 캐릭터로 탄생한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안경을 쓰지 않고 봐도 그 자체로 3D 애니메이션임을 느낄 수 있을 만큼 생동감이 느껴져,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캐릭터 포스터를 살펴보면, 무얼 해도 덜렁대고 소심하지만 마음만은 착한 소년 '진구'는 “도라에몽~ 언제까지나 내 곁에 있어줄 거지?”라고 말하고 있으며, 그런 '진구'에게 행복한 미래를 선물하기 위해 22세기에서 날아온 '도라에몽'은 “니 꿈은 뭐야? 내가 들어줄게!”라고 웃어 보이며 여전한 최고의 어울림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진구'의 첫사랑 '이슬이', 시도 때도 없이 '진구'를 괴롭히는 심술쟁이 골목대장 '퉁퉁이'와 '비실이' 콤비, 그리고 완벽한 엄친아 '영민이'까지 역대 시리즈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친숙한 도라에몽의 친구들 또한 각자의 개성을 뽐내며 반가운 모습을 선보여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일본 박스오피스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600만 관객을 동원, 시리즈 역대 최고 스코어를 달성하며 일본 열도를 뒤흔든 영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는 눈길을 사로잡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2월 12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