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가 정식 출시 하루를 앞두고, 콜라보 이벤트 공개와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로벌 사전예약자 3,000만 명이 선택한 '명조'의 출시일이 다가옴에 따라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극대화되고 있다. 론칭 전 진행한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약 3만 명의 시청자가 영상을 시청했고, 오프라인 커피차 이벤트에는 많은 인파가 몰리며 행사 성황을 이뤘다.
국내 게이머들에 대한 관심은 '명조'의 탁월한 게임성과 차별화된 콘텐츠, 미려한 그래픽, 극대화된 액션요소 뿐만 아니라, 이용자 친화적인 행보 또한 한몫했다. 2023년 지스타 참여부터 CBT를 통한 시나리오 전면 수정, FGT를 통한 이용자 소통 창구 마련 등이 서비스 신뢰도를 높이는데 크게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이에 대한 관심은 23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하는 사전 다운로드로도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명조' 콜라보 이벤트는 게임 안팎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한편, 한정된 지역에서만 진행되었던 커피차 이벤트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마련됐다.
6월 3일부터 23일까지 '명조'는 '맘스터치' 브랜드와 콜라보 이벤트를 마련했다. 콜라보 기간 내 '명조 세트'를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게임 쿠폰과 포토카드를 받아볼 수 있다. 맘스터치 '명조 세트'는 맘스터치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와 콜라, 후라이드 싸이 순살로 구성되어 있다.
6월 4일부터 7월 3일까지는 1개월 동안은 '달콤커피' 브랜드와의 콜라보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제휴 세트 '앙코세트' 및 '감심세트'를 구매하여 선착순으로 포토카드, 게임쿠폰, 엽서, 종이코스터 등의 굿즈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달콤커피 매장에서 종이코스터, 포션커피&Tea, 아크릴 키링, 스티커팩 등이 포함된 '명조X달콤커피 한정판 콜라보 굿즈세트'를 구매할 수도 있다. 특히, '달콤커피' 교대점에서는 이용자를 위한 특별 포토존도 마련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 및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