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허브의 게임 마케팅 플랫폼 ‘캐시플레이’가 게토, 피카플레이와 손잡고 6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캐시플레이는 초심자퀘스트 8일차를 완료한 유저들에게 게토PC방과 피카플레이 PC방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10,000원 상당 쿠폰을 지급한다.
전국 게토, 피카플레이 PC방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며, PC 요금제 및 피카 PC방 먹거리 구매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유저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캐시플레이는 게임 마케팅 플랫폼으로, 플레이타임에 따라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는 앱이다. 게임사에는 리텐션을 높일 수 있는 전문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제공하며, 게이머에게는 게임에 투자한 시간만큼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초심자퀘스트를 통해 8일간 최대 95,200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으며, 2X 모드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8일간 매일 포인트를 2배로 획득할 수 있어 8일차에는 64배에 달하는 포인트를 확보할 수 있다. 획득한 포인트는 캐시로 전환한 뒤 네이버페이, 구글플레이 교환권, 문화상품권 등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두허브는 현재 △마왕이 되는 345가지 방법 △건버드 사가 △스트라이커즈 1945 M △스트라이커즈 1999 M △텐가이 M 등 10개 게임을 인수해 캐시플레이에 입점시켰다. 향후 인수 및 입점 게임을 대폭 확대하고,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게임 및 앱테크 시장 경쟁력을 높여 나갈 방침이다.
이종은 두허브 대표이사는 “국내 게임 문화 산업을 이끌어 가고 있는 게토, 피카플레이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다수의 젊은 유저들이 캐시플레이에 유입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잘파세대의 약 80%가 이용할 정도로 앱테크 시장이 빠르게 커지고 있으며, 당사 역시 캐시플레이에 양질의 게임을 입점시키는 등 관련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