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을 나온 암탉' 오리지널 콘티 '스토리보드 패키지' 증정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5년02월05일 13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양계장을 탈출한 암탉 '잎싹'과 철부지 청둥오리 '초록'의 꿈을 향한 위대한 모험을 그린 <마당을 나온 암탉>이 개봉 직후 이어지는 뜨거운 관객 반응에 힘입어 스토리보드 패키지를 증정한다. 

 

공개된 스토리보드 패키지는 <마당을 나온 암탉> 제작 당시 작업된 실제 콘티와 봉투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특히, 복사본이 아닌 원본 패키지를 증정해 높은 소장 가치를 가진다. <마당을 나온 암탉>의 스토리보드 패키지는 2월 8일(토) 메가박스 코엑스, 수원 AK 플라자, 목동에서 진행되며 해당 회차의 영화를 관람한 관객을 대상으로 전원 증정한다. 스토리보드 패키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당을 나온 암탉>은 국제 안데르센상에 노미네이트, 폴란드 ‘올해 최고의 책’에 선정되는 등 그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전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마당을 나온 암탉]의 첫 애니메이션화로 화제를 모은 작품.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한 원작 소설의 탄탄한 스토리를 섬세한 작화로 그려내어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였다. 이를 입증하듯 누적 관객 수 220만 명을 동원, 역대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를 기록하며 현재까지도 레전드 애니메이션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한편, <마당을 나온 암탉>의 개봉 직후 “깊은 인상이 14년이 지났는데도 여전하네요. 배우들의 목소리도 귀에 선명하고 OST의 감동도 남아 있구요. 참 좋은 애니메이션, 한국의 자랑거리입니다.”(메가박스 da***), “최초 개봉 당시 한국 애니 사상 최고 수준의 극찬을 받은 이유 잘 느끼고 나옴~”(메가박스 Ga***), “명작은 다시 봐도 명작”(메가박스 wj***), “20대 때 봤던 영화를 30대가 되어 아이들과 같이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다시 봐도 감동적이라 울컥했습니다”(메가박스 ra***), “명작은 언제 봐도 여운이 남는다”(메가박스 se***) 등 끊임없는 호평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토리보드 패키지 증정을 확정하며 입소문 흥행 점화를 예고하는 <마당을 나온 암탉>은 전국 메가박스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