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원, 명작 '빨강머리 앤'의 리메이크작 '앤 셜리' 23일 첫방송

등록일 2025년04월18일 11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대표: 곽영빈)이 세계명작극장 최고 인기작 ‘빨강머리 앤’의 2025년 리메이크판 ‘(자막) 앤 셜리 시즌1’을 오는 23일 국내 최초 방영한다.

 

‘(자막) 앤 셜리 시즌1’은 1979년부터 일본에서 방영해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빨강머리 앤’의 리메이크작으로 원작의 감동을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했다.

 

주인공 ‘앤’이 ‘그린게이블즈’로 입양을 오게 된 사건으로 시작하여 ‘다이애나’와의 깊은 우정, ‘길버트’와의 라이벌에서 친구로 발전하는 앤의 성장 이야기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감동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작품이다.

 

특히 캐릭터 디자인은 ‘츠치야 켄이치’ 감독이 맡았으며 ‘날씨의 아이’, ‘너의 이름은’, ‘스즈메의 문단속’에서 작화를 맡은 실력파 감독으로서 ‘앤’의 감성과 그녀의 동네인 ‘그린게이블즈’의 아름다운 풍광을 더욱 아름답게 담아낼 예정이다. 

 

‘(자막) 앤 셜리 시즌1’은 애니원에서 4월 23일(수) 오후 3시 첫방송되며, 매주 같은 시간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더불어 방영 바로 전 시간인 11시부터 15시까지 ‘빨강머리 앤’이 연속방송 되고 있어, 기존의 프로그램과 어떤 점이 변화했는지 비교하면서 시청하는 것도 재미 중 하나일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애니원 채널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