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라인게임즈-데일리샷 '대항해시대 오리진' 협업 이벤트 실시

2025년05월28일 14시46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모티프(대표 이인)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대표 코이누마 히사시)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대표 김민욱)과 컬래버레이션(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오는 6월 24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이용자는 왕실에 납품하기 위한 와인을 찾는 여정과 와인의 역사를 되짚어가는 스토리로 구성된 이벤트 시나리오를 플레이할 수 있다. 스토리를 완료하면 특별한 선박 외형 ‘오크통’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콜라보 기념 혜택 이벤트도 다양하게 실시된다. 먼저 ‘14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14일간 게임 출석 시 ‘22등급 개량형 선박 교환권’과 ‘운하 운송 이용권’ 등의 출석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발견물 추가 이벤트’를 통해 ‘두로 양조장’과 ‘두로 와인’ 발견물이 추가 됐다. ‘두로 양조장’을 방문하면 게임 내 고급 물물교환 상품인 ‘20년 숙성 토니 포트 와인’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데일리샷 앱에서 ‘로얄 오포르토 토니 포트’와 ‘로얄 오포르토 화이트 포트’ 주류 상품 구매 시 가입 초대 코드 및 구매 쿠폰 란에 ‘대항해시대’를 입력하면 최대 6,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상품 구매 후 픽업 확정 시에는 ‘지구본 와인 보관함’을 포함해 게임 내에서 적용 가능한 한정 보상이 담긴 콜라보 기념 쿠폰도 지급된다.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S급 신규 항해사도 추가됐다. 추가된 항해사는 ‘아델라 플라멩코’와 ‘가스파로 발비’다. 여관 종업원 ‘타마야’와 ‘나오미’와의 친밀도를 최대로 높이면 해당 종업원을 S급 항해사로 영입할 수도 있다. ‘타마야’는 리마 여관에서, ‘나오미’는 에든버러 여관을 방문하면 만날 수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게임 정보,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리뷰] 모바일 MMORPG 수작 '리니지2 레...
넷마블 '뱀피르' 온라인 쇼케이스 통해 8월...
크래프톤 2025년 상반기 역대 최대 매출 1...
정식 서비스 시작한 넥슨 신작 MOBA 배틀로...
위메이드, 역대급 무더위 속 자사 MMORPG 3...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뱅크웨어글로벌, 이창용 한은 총재 "스테이블코인 은행권 중심"....
뉴엔AI, 삼성전자 구미에 8조 AI센터 건립 추진... 고객사 부각 ...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서울랩스, 원화 스테이블코인 'KWAN' 상표 출원으로 디지털 지역...
바이낸스 알파, 선물시장, 현물시장 상장 수순 밟나? 바이낸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