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혼 반지를 되찾기 위한 도전, 인형 뽑기 로그라이트 게임 '큐피클로' 새 데모 버전 공개

등록일 2025년09월03일 09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프랑스 인디 게임 개발사 타이핀(Typin)이 인형 뽑기 로그라이트 게임 '큐피클로(Cupiclaw)'의 새로운 데모 버전을 공개한다고 9월 3일 발표했다.

 



 

큐피클로는 약혼 반지를 잃어버린 주인공 모리스가 오락실 최상층의 반지를 획득하기 위해 도전하는 인형 뽑기 로그라이크 덱빌딩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70가지가 넘는 독특한 경품을 수집하고, 전략적인 콤보를 구성하며, 점점 까다로워지는 뽑기 기계들을 상대하며최상층을 향해 나아간다.

 

게임의 핵심 메커니즘은 매 도전마다 경품을 추가하거나 제거해 강력한 콤보를 설계하는 덱빌딩 요소다. 플레이어는 인형뽑기 집게를강화하고, 다양한 함정을 피하며, 층마다 등장하는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만나게 된다.

 

이번 새로운 데모에서는 사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주요 변경사항으로는 층간 업그레이드 시스템 신규 도입, 새로운 경품과 기계 추가, 층간 열쇠 시스템 도입, 난이도 모드 추가, 잠금 해제 가능한 경품 추가, 각종 편의성 개선, 한국어·일본어·중국어 번역 지원 등이 포함됐다. 새로운 데모는 스팀에서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큐피클로는 가을 베스트 인디 게임(BIG) 쇼케이스에 선정됐으며, 오는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도쿄 게임쇼 2025에도 참가한다. 도쿄 게임쇼 부스에서는 방문객을 위한 한정 굿즈가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