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모바일 MMORPG '아이모' 가을 맞이 업데이트 실시

2025년09월26일 15시47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아이모’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장비 옵션을 다시 정할 수 있는 ‘케이트의 재설정 고서’가 오는 10월 16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재설정의 고서’와 ‘기원석’을 사용해 착용 레벨 21 이상 장갑, 장화, 투구의 옵션을 새로 정할 수 있다. 기존에 보유한 ‘재설정의 부적’은 NPC 케이트를 통해 ‘재설정의 고서’로 바꿔 활용할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이노티아의 축복’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게임을 시작한 뒤 19레벨에 도달하면 NPC 달의 인도자로부터 ‘이노티아의 축복’을 받고, 20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는 ‘파워글러브’, ‘+8 백색 레이피어’, 각종 보석 중 하나로 교환할 수 있다.

 

수집 동기를 높이는 ‘이벤트 도감’도 교체된다. 재료·장비 수집 도감 두 종과 강화 장비 수집 도감 한 종이 새롭게 운영되며, ‘폭풍의 전장’ 도감은 ‘전장의 화신!’으로 바뀐다. 이전 도감의 전용 아이템 ‘게올이 남긴 메모’는 소멸하며, 전장 콘텐츠 보상인 ‘명예의 펜던트’는 중개인을 통해 ‘아이요의 일기’로 교환할 수 있다.

 

추석을 맞아 필드 참여형 시즌 이벤트도 진행된다. 10월 16일까지 몬스터를 처치해 얻은 ‘추석단풍잎’과 ‘빛나는 돌’을 각각 NPC 캐틀린과 엘레나에게 전달해 ‘페르르열매씨앗’, ‘배부른펭군풍선’ 등 아이템과 각종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더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 획득 상승 시간대는 매일 한 시간씩 세 차례 열린다.

 

이 밖에도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망고워터’, ‘피닉스의 심장’, ‘뤼네특제맥주’, ‘성장팩’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2종이 함께 실시된다.

 

국내 최초 모바일 MMORPG ‘아이모’는 2006년 글로벌 출시 이후 19년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으며, 특유의 레트로 감성과 PvP, 파티 플레이를 통해 전 세계 이용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이모’ 공식 하이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오노비스, '이지투온 리부트:R' 신규 DLC...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풋볼 매니저 26' 한국...
코에이 'Nioh 3' 2026년 2월 6일 발매 결정...
Xbox 'Xbox Game Pass' 업그레이드 정보 공...
민주당 모경종 의원, 한가위 기념 '스타크...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