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네오리진, 평생 반값 혜택 담은 '반갑다! 반갑삼국지'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2025년10월15일 10시46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네오리진(대표 첸보)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수집형 삼국지 RPG ‘반갑다! 반갑삼국지(이하 반갑삼국지)’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10월 14일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이벤트가 시작된 반갑삼국지는 동한 말 난세를 배경으로, 100여 명이 넘는 삼국지 명장들을 수집하고, 전략적으로 편성해 삼국을 통일하고 주군이 되는 여정을 담았다. 특히, 단순한 수집형 RPG를 넘어 압도적인 가성비와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반갑삼국지의 핵심 요소는 게임의 슬로건과 같이 모든 아이템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할인 혜택 멤버십. 해당 평생 반값 할인 카드를 통해 아이템 구매의 부담을 대폭 낮춘 만큼, 현존 삼국지 게임 중 최고의 가성비를 지원하고, 혜택을 기반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위·촉·오 삼국지를 대표하는 유명 명장들부터 판타지 색채가 들어간 천계 및 마계 명장까지 100명이 넘는 영웅들이 합류해 자신만의 군단을 구축할 수 있어 전략적인 게임성이 결합됐고, 차별화된 삼국지 세계관을 선사한다.

 

여기에 자동 전투의 편리함과 전략성을 결합해 무장 간 상성, 직업별 조합, 화려한 스킬까지 즐길 수 있는 진화된 게임성도 제시한다. 이밖에, 게임에 등장하는 주요 영웅 캐릭터들 모두 정교한 일러스트와 Live2D 애니메이션으로 전투 몰입도를 극대화한 점도 특징 중 하나이다.

 

네오리진 측은 사전예약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정식 론칭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완료한 다음,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반값카드 7일 체험권과 금화, 은화, 단약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자가 50만 명을 돌파할 경우 특별 제작된 한국 영웅 ‘근초고왕’을 전 서버 무료로 지급할 예정이다.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는 ‘절약’을 주제로 한 ‘알뜰왕 선발대회’ 댓글 이벤트를 통해 반값카드와 이벤트 전용 프레임을 증정하고, 참여자 5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금화와 은화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홈페이지 공유 인증 이벤트도 진행해, 참여자들에게 추첨 보상을 전달하며, 게임 론칭 전까지 특별 코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통해, 신규 유저들의 게임 접근을 한층 원활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사전예약 이벤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반갑다! 반갑삼국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및 게임 관련 내용은 사전예약 홈페이지 및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정한 '판타지 라이프'를 향한 새로운 여...
발로란트 게임 체인저스 챔피언십 서울, 결...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토탈워' 쇼케이스 기...
게임마당 '2025 지스타'에 참가해 이용자들...
세가 최대 80% 할인되는 Steam 할인 개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
M83, 한한령 해제 기대감... 中 정부 지원 '한·중 VFX 베이스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
에이아이코리아, 젠슨 황 "韓 로보틱스 협력"... AMR 자율주행 ...
대원전선, 美 아마존 한국 내 AI 데이터센터 구축 등에 7조원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