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3', 신규 전직 클래스 '망령술사' 업데이트

등록일 2025년10월16일 10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에서 신규 전직 클래스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뮤오리진3는 16일(목) 신규 전직 클래스 망령술사를 선보인다. 망령술사는 소환술사의 네 번째 전직 클래스로 망령을 소환하는 스킬을 주력으로 사용한다.

 

소환된 망령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피해 증가와 시전자 생명 회복 등 추가 효과를 부여하며 적과 연결해 일시적으로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 수 있다.

 

또한 망령의 결속을 통해 주변 적을 속박할 수 있는 강력한 군중 제어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변 아군의 생명 회복에 디버프 효과까지 제거할 수 있어 지원 능력도 뛰어나다.

 

신규 클래스 추가와 함께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기존 성장 콘텐츠인 '별자리'와 '별자리 근원' 콘텐츠에 두 번째 페이지가 각각 추가되고 별자리에 장착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은빛 별자리 석상 12종을 선보인다.

 

별자리 근원에서는 각 석상 마다 4종의 별자리 근원을 장착할 수 있으며 두 번째 페이지를 통해 신규 옵션 '신역 성령 피해'와 '신역 암령 피해'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옵션과 세트 옵션을 얻을 수 있는 신규 대천사 코스튬 '전류 세트'가 새롭게 추가된다.

 

뮤오리진3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단풍잎'을 모아 가을 기념 호칭 및 프로필과 탈 것 코스튬 등 희귀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29일까지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웹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아홉 번째 시즌을 맞은 팀 대전 콘텐츠 아레나 리그가 23일 개최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