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기기 충전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BA-V400 Lightning' 출시

등록일 2013년12월17일 14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브리츠(대표 이경재, www.britz.co.kr)는 언제 어디서나 블루투스 기기와 무선으로 연결해 음악을 감상하고, 상황에 따라 스마트기기의 충전까지 지원해 모바일 라이프를 풍성한 음악으로 완성하는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BA-V400 라이트닝(Lightning)’을 출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BA-V400 Lightning은 실버와 화이트 컬러를 절묘하게 조합해 세련되고 고급스런 이미지를 완성했다. 전면의 그릴 부분에 디스플레이를 장착하면 전형적인 모바일기기라 착각할 만큼 수려한 디자인은 어느 장소, 어느 기기와 조합하더라도 잘 어울린다. 아울러 한 손으로 가볍게 파지할 수 있을 만큼 얇아 백팩이나 핸드백 등에 수납하기에도 매우 편리하다. 상단 우측 베젤에 재생과 트랙, 음소거 등 제어버튼을 배치해 보다 직관적으로 스피커를 제어할 수 있으며, 고감도 내장마이크와 통화 버튼을 통해 편리한 핸즈프리 기능을 활용할 수도 있다.

특히, 3800mAh에 달하는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더욱 넉넉한 사용시간 확보와 위기 시 능동적인 대처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BA-V400 Lightning은 아웃도어 환경에서 수시로 만나는 스마트기기의 배터리 방전사태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파워뱅크 충전 시스템’을 갖췄다. 덕분에 스마트폰•태블릿 등 모바일기기의 방전 시 측면의 USB 포트를 활용해 이를 충전할 수 있다. 넉넉한 용량의 배터리를 갖추어 모바일기기의 충전까지 지원함으로써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