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다섯 번째 스마트폰 판타지 액션 RPG '티격태격'의 플레이 동영상을 금일(14일) 공개했다.
'티격태격'은 최근 지상파 가요 순위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한 '짧은 치마'의 AOA를 홍보모델로 기용하며, 런칭 전부터 커뮤니티 사이트를 비롯하여 각종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스마트폰 액션 RPG이다.
악의 세력에 물들어 버린 대륙을 구하기 위한 용사들의 모험을 그린 '티격태격'은 마법사, 검사, 암살자 등 3개의 캐릭터들이 종횡 무진 펼치는 전투를 따라 게임이 진행되는 스마트폰 액션 RPG로, 무한 콤보시스템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로 지금까지 모바일 게임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강력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특히 '몽스'라 불리는 용병을 영입하여 영웅이 되거나 친구들의 몽스와 5대5 PVP를 즐길 수 있고,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주사위 게임, 다양한 인스턴스 던전, 특수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신비상인 등 온라인 RPG에 필적할 만한 풍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금일 공개된 플레이 동영상은 '티격태격'만의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와 화끈한 액션을 엿볼 수 있어 정식 출시에 앞서 '티격태격'을 기다리고 있는 고객들에게 기대감을 심어 주기에 충분하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티격태격은 3월 초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담금질이 한참 진행되고 있다”며, “금일 공개한 플레이 동영상에서도 티격태격만의 박진감 있는 액션과 귀여운 캐릭터를 만나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