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게임즈는 자사의 스마트폰 전략 RPG '창천결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 프로모션 영상을 금일(13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플레이 영상은 '창천결의' 특유의 RPG 요소와 삼국지 스토리가 한층 돋보이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전사, 책사, 궁사 각 직업의 미려한 일러스트와 함께 화려한 임팩트의 전투 영상을 보여줌으로써 그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창천결의'는 세기의 명작인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는 스마트폰 턴제 RPG로, 색이 다른 삼국지를 지양하며 장수영입, 캐릭터 육성, 다양한 전투 콘텐츠, 진영 구성 및 진법 배치 등의 탄탄한 게임성을 토대로 한 게임으로 각 던전마다 미인도 감상 및 보물 수집이라는 색다른 재미가 숨겨져 있는 스마트폰 호걸육성 RPG이다.
특히 로드FC의 라운드 걸의 마스코트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창천결의'의 홍보 모델 주다하는 윤형빈과 타카야 츠쿠다의 경기로 뜨거운 관심과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9일 한국과 일본의 3대 3대항전을 펼친 로드FC KOREA 2로 다시금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일약 섹시스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고스트게임즈 최우진 대표는 “유저님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로 사전예약 진행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며, “이번에 공개한 프로모션 영상으로 창천결의를 미리 만나보시고 출시 전까지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6일부터 시작한 '창천결의'의 사전예약은 100% 게임머니 증정과 추첨을 통한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으로 높은 참여률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