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천결의, 주다하의 도발적인 메이킹필름 공개

등록일 2014년03월18일 10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고스트게임즈는 자사의 스마트폰 전략 RPG '창천결의'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홍보모델 주다하의 화보촬영 메이킹필름을 금일(18일) 공개했다.
 
금일 공개된 메이킹 필름은 '창천결의'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주다하의 화보촬영 현장을 고스란히 담아낸 영상으로 로드FC의 로드걸로 활약하며 섹시한 자태와 아찔한 몸매로 '창천결의'를 지원하며 많은 남성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주다하의 아찔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창천결의'는 세기의 명작인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는 스마트폰 턴제 RPG로, 색이 다른 삼국지를 지양하며 장수영입, 캐릭터 육성, 다양한 전투 콘텐츠, 진영 구성 및 진법 배치 등의 탄탄한 게임성을 토대로 한 게임으로 각 던전마다 미인도 감상 및 보물 수집이라는 색다른 재미가 숨겨져 있는 호걸육성 RPG 스마트폰 게임이다.
 
특히 로드FC의 라운드 걸의 마스코트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창천결의'의 홍보 모델 주다하는 윤형빈과 타카야 츠쿠다의 경기로 뜨거운 관심과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9일 한국과 일본의 3대 3대항전을 펼친 로드FC KOREA 2로 다시금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일약 섹시스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고스트게임즈 최우진 대표는 “고객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로 사전예약 진행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며, “이번에 공개한 메이킹 영상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창천결의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6일부터 시작한 '창천결의'의 사전예약은 100% 게임머니 증정과 추첨을 통한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으로 높은 참여률을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