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아레나 첫 RPG '베나토르',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

등록일 2014년03월24일 09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신생 퍼블리셔 네오아레나가 레드픽에서 개발한 원터치 공성배틀 RPG '베나토르'의 비공개테스트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

네오아레나는 3월 31일부터 4월 6일까지 베나토르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이에 앞서 3월 24일부터 31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 비공개테스트 참여 인원을 모집한다.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이후 베나토르 사전공개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머니와 아이템 등을 지급하고, 비공개테스트에서 일정 레벨 이상 도달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비공개테스트 종료 후 정식 서비스에 앞서 쇼케이스를 개최하여 고객들 앞에 푸짐한 경품과 함께 게임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비공개테스트와 쇼케이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베나토르 게임 홈페이지(http://venator.neoare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오아레나의 첫번째 RPG인 베나토르는 출시 전부터 '히어로즈'라는 이름으로 공개되어 약 200여 종의 영웅을 육성하는 재미와 다양한 전투 모드 등의 특징으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네오아레나 황성익 본부장은 “베나토르는 그 동안 포커스 그룹 테스트 등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왔다"며 "정식 서비스 전에 유저들의 의견을 한 번 더 청취하기 위해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니 많이 참여해서 다양한 의견을 주시기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베나토르는 4월 말 SK플래닛에서 제공하고 있는 티스토어를 통해 사전공개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