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고급형 블루투스 스피커 BZ-D20 Reflex 출시

등록일 2014년03월27일 14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브리츠는 아웃도어 환경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조배터리 기능을 탑재하고 중저음강화시스템(Bass Reflecting system)을 통해 한층 강화된 중저음을 보여주는 고급형 블루투스 스피커 BZ-D20 Reflex(리플렉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선으로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BZ-D20 Reflex (리플렉스)는 블루투스4.0 탑재로 보다 안정적인 음악감상이 가능해 졌으며 사용거리도 더 확보되었다. 장애물 없는 직선거리에서 최대 30M 거리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여 사용의 편의성을 더욱 확보하였다. 또한 보조배터리 기능이 탑재된 활용성이 뛰어난 블루투스 스피커로 스마트폰 사용중 배터리 부족으로 사용하지 못하는 긴급한 상황시에 BZ-D20 Reflex(리플렉스)를 통해 스마트폰 배터리 충전을 할 수 있다. 고감도 핸즈프리가 탑재되어 음악 감상중 전화가 왔을 경우에도 스피커폰을 통해 편리한게 음성 통화가 가능하다.

특히 BZ-D20 Reflex는 5W(2.5W X 2)의 출력과 스피커 중앙에 Bass Reflecting System을 통해 뛰어난 중저음 사운드를 보여주어 2.1채널 스피커에서 느낄 수 있는 중후한 사운드를 느껴볼 수 있다.

한편, 브리츠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쿠팡(www.coupang.com)에서 단독런칭 행사를 2014년 3월31일부터 2주일간 진행 할 예정으로 BZ-D20 Reflex (리플렉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쿠팡행사가 \68,000원)과 더불어 구매자 전원에게 듀얼드라이브 유닛이 장착된 이어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