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아웃도어 포터블 스피커 'BA-R4 SOVE' 출시

등록일 2014년04월08일 13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브리츠)는 아웃도어 환경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경제적인 가격에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 BA-R4 SOVE(소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웃도어 포터블 스피커’를 표방하는 BA-R4 SOVE(소브)는 MP3(SD카드 별매) / FM라디오를 즐길수 있는 아웃도어 스피커로 등산이나 캠핑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활용도가 높은 스피커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브리츠에서 경제적인 가격으로 기획한 스피커로 산책을 좋아하시는 부모님이나 캠핑을 즐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관심을 가져 볼 만한 아이템이다.

BA-R4 SOVE(소브)는 저렴한 가격이지만 성능만큼은 브리츠 스피커의 명성답게 뛰어난 사운드와 기능을 보여주고 있다. 야외에서도 명쾌하게 들려주는 고출력의 사운드와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로 아웃도어 환경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으며 Micro SD슬롯을 통해 MP3음악을 재생과 FM라디오 재생도 가능하다. 제품 전면에 위치한 키패드는 트랙이동 및 주파수 선곡시 편리함을 더하며 고속탐색 기능은 어학공부를 하는 학생들에게도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브리츠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BA-R4 SOVE를 구입하는 선착순 150명(옥션 50명, 지마켓50명, 11번가 50명)에게 1만2천원 상당의 추가 리튬배터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은 4월 9일부터 소진시 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란다. (http://www.britz-acc.com). 제품가격은 약 2만원 초반대 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