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PG 신작 '소울마스터', GM노트로 유저와 소통

등록일 2014년04월24일 10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이디온라인이 개발하고 있는 액션 MORPG ‘소울마스터’가 출시를 앞두고 유저들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마련한 ‘GM노트’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소울마스터’는 자신의 캐릭터인 ‘소울링커’와 동료인 ‘소울’들을 컨트롤하며 대규모 전투를 펼치게 되는 컨트롤 액션 MORPG 장르의 온라인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소울마스터’의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매 월 2회 ‘GM노트’를 공개하고, 새로운 소식과 정보로 유저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GM노트’에는 ‘소울마스터’의 신규 직업인 ‘마하리트’의 원화 및 스킬 정보가 공개된다. 베일 속에 쌓여있던 ‘마하리트’의 종족을 맞추는 퀴즈도 함께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유저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마하리트’의 등장과 함께 더욱 눈에 띄는 소식이 있다. 와이디온라인에서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레이드헌터 for Kakao’와 콜라보를 진행, 게임 속에서 소울마스터의 ‘마하리트’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2/4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레이드헌터 for Kakao’는 웨폰 컬렉션 판타지 TCG로, 벌써부터 ‘마하리트’가 어떤 식으로 등장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2월 성공적인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 ‘소울마스터’가 올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최적의 게임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에 있다”며 ”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GM노트’를 공개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새로운 소식과 생동감 넘치는 이야기들이 가득한 ‘소울마스터’의 GM노트는 엔꾸꾸 홈페이지(http://soulmaster.ncucu.com/board/gmboard)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soulmaste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소울마스터’는 지난 비공개테스트에서 서버다운 현상 없는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유저 친화적인 운영을 통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하반기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과 동남아 등 글로벌 서비스도 시작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