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 크루저 팝 USB 스페셜 에디션 출시

등록일 2014년05월28일 09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샌디스크는 로메로 브리또(Romero Britto)가 디자인한 '크루저 팝(Cruzer Pop) USB 플래시 드라이브'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로메로 브리또는 브라질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팝아티스트이다. 브리또와의 이번 파트너십은 샌디스크가 이 지역에서 새로운 디자인을 개발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한 것이다. 

브리또는 “샌디스크와 이번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나에게 매우 중요한 일이다. 우리의 콜라보레이션 결과물인 이 USB의 출시는 매우 성공적일 것으로 확신한다”며, “샌디스크와 콜라보를 한 것과 같이, 나는 브라질의 문화를 반영한 컬러풀한 제품을 만드는 데 관심이 높다. 소비자들이 눈길을 줄 수 있고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제품을 디자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밝혔다.

샌디스크 코리아 유통사업본부 심영철 본부장은, “전세계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USB에 담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은 샌디스크가 남미 문화를 이해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방식이었다. 또한 이로써 우리 고객들에게 재미있고 독특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컬러풀하고 재미있는 작품으로 잘 알려진 브리또는 축구에서 영감을 받아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로메로 브리또의 작품이 담긴 8GB 크루저 팝 USB 플래시 드라이브는 G마켓 슈퍼딜을 시작으로, 이후 옥션(일정 미정)과 쿠팡(6월 2일)에서 구입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9,900원이다. 이 드라이브는 개인 파일을 보호할 수 있는 보안 파일 암호화 및 비밀번호 보호를 제공하는 '샌디스크 시큐어액세스 소프트웨어(SanDisk SecureAccess Software)'와 같이 제공된다. 암호화된 파일 외의 나머지 파일들은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