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가 커세어(CORSAIR)의 게이밍 기어 제품군인 랩터(RAPTOR) 게이밍 시리즈의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랩터 게이밍 시리즈는 커세어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고급 러버돔을 채용한 '게이밍 키보드 K30', PixArt 사의 고급 옵티컬 센서를 채용한 '게이밍 마우스 M45', 가상 7.1 채널 지원으로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하는 '헤드셋 HS40' 등 게임에 필요한 주변 기기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커세어 랩터 K30 키보드의 대규모 가격 인하를 시작으로, M45 마우스를 포함한 커세어의 마우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만 원 상당의 고급 '커세어 MM200 COMPACT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K30은 독특한 키감은 물론 정확한 입력으로 게임에 적합한 키보드다. 또한, MMORPG 게임에 유용한 매크로 기능과, 게임 플레이 도중에도 손쉽게 멀티미디어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기능 키로 게이머들에게 편리성을 제공한다.
M45는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SKT T1에 공식 후원 중인 마우스이며 SKT T1의 에이스인 페이커 선수가 직접 사용하면서 '페이커 마우스'로도 명성이 높다. 유명 마우스 센서 제조사인 PixArt사의 고급 옵티컬 센서를 채용하여 최대 5000 dpi까지 사용자의 입 맛에 맞게 감도를 조절할 수 있어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게이밍 시리즈 프로모션 진행에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마케팅 담당자는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커세어 랩터 게이밍 시리즈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을 즐겨하는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싶었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커세어 게이밍 기어 시리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