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챔피언스 서머 2014' 이노베이션티뮤의 후방 지원 빛났다

등록일 2014년08월18일 14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의 '지스킬(G.SKILL)'이 공식 프리미엄 스폰서로 활동 중인 온게임넷 'HOT6 LoL 챔피언스 서머 2014(이하 LoL 챔피언스 서머)'가 이번 8월 16일 결승전 무대를 끝으로 성황리에 끝났다.
 
올해 6월에 치뤄진 개막전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의 긴 레이스를 펼쳐온 이번 LoL 챔피언스 서머는 전 세계 약 150여 개국으로 생방송되는 등 지구촌 수 많은 LOL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대회였다. 특히 이번 대회는 롤드컵 티켓을 위한 마지막 서킷 포인트를 획득 할 수 있는 대회이기 때문에 더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에 이노베이션티뮤는 2014 롤드컵 티켓에 결정적인 영향을 주는 서머 시즌에 프리미엄 스폰서 자격으로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지스킬이 참여했다.
 
이번 LoL 챔피언스 서머 결승전에는 지난 스프링 시즌 우승팀이자 현 프로게임단 중 최고의 실력이라 평가 받는 삼성 블루와 이번 시즌 매 경기마다 이슈를 일으킨 KT 애로우즈 간의 대결이 성사되었다.
 
롤드컵 직행 티켓은 확정지었지만 최고의 시즌으로 마무리 하고 싶은 삼성 블루와 창단 첫 4강 진출에 힘입어 창단 첫 우승을 노리는 KT 애로우즈로 인해 결승전 현장 열기는 뜨거웠다.
 
결승전은 5경기 블라인드 세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KT 애로우즈의 승리로 막을 내렸으며, 경기 후 시상식을 통해 각 라인별 최고 KDA를 기록한 선수들에게 '지스킬 KDA' 상과 상금 수여식을 가졌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