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티피오스, 풍부한 저음 표현한 'RICH300' 이어폰 출시

2014년09월16일 18시11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티피오스는 인기 모델인 'RICH100'의 업그레이드 모델 'RICH300' 이어폰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RICH300의 저역(20Hz~500Hz)은 108dB에서 시작되어 500Hz 구간까지 표현해내는 공간감 있고 풍부한 저음이 특징인 이어폰이다. 중, 고음역 부분은 2~3kHz의 부스팅 구간을 통해 저음과 잘 조화되는 특색 있는 중음을 표현해주며, 고음역은 저음보다는 표현력이 약하지만 묻히지 않을 정도로 밸런스를 잡아준다.

외관은 가벼운 알루미늄 재질과 내구성이 좋은 황동재질의 조합으로 만들어졌으며, 부식을 막기 위해 아노다이징 공법과 고무성향의 유광 전착 도금을 적용했다.

또 터치노이즈와 줄꼬임을 최소화시킨 티피오스 TPE 케이블을 사용하여 아웃도어에서의 편의성을 갖췄으며, 단선의 주원인 중 하나인 Y자 부분에 고급스러운 메탈과 몰딩 처리를 해 완성도를 높였다. 최신 스마트폰과도 호환 가능한 3.5mm 단자를 채용하고 핸즈프리 기능이 가능한 마이크도 탑재해 사용이 편리하다.

티피오스 관계자는 “1년 간의 개발을 통해 출시하게 된 RICH300은 음질과 디자인, 품질 등 모든 부분을 완벽하게 제작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물로 저가형 이어폰시장에 신선한 충격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티피오스 RICH300 가격은 2만 9,800원이며 티피오스 공식 홈페이지(www.t-peos.co.kr)와 G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네오플 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
지클릭커 OPK50 사일런스 M RGB 무소음 키...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신규 ...
GIGABYTE, AERO X16 1VH 쿠팡 단독 특가 행...
출시 일주일 맞은 넥슨 '슈퍼바이브' 글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뱅크웨어글로벌, 이창용 한은 총재 "스테이블코인 은행권 중심"....
뉴엔AI, 삼성전자 구미에 8조 AI센터 건립 추진... 고객사 부각 ...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싸이닉솔루션, SK하이닉스 30만 원 연고점 돌파… 국내 유일 디...
넥써쓰 크로쓰(CROSS), 세계 최대 바이낸스 선물 시장 진입… 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