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요가 태블릿 2' 하이마트 입점, 전국 100개 매장서 판매

등록일 2014년11월24일 14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는 프로젝터를 장착한 최초의 태블릿 PC로 인기를 끌고 있는 '레노버 요가 태블릿 2 프로'를 하이마트 100개 매장에서 본격 판매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이마트를 방문하는 고객은 요가 태블릿 2 프로뿐만 아니라, '요가 태블릿 2 윈도 버전 8형', '요가 태블릿 2 윈도 10형 LTE 버전'을 만날 수 있다.


판매 확대된 '요가 태블릿 2 프로'는 업계 최초로 피코 프로젝터를 탑재한 것은 물론 QHD 디스플레이와 서브우퍼를 포함한 8W JBL 사운드 시스템을 갖춰 기존의 태블릿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웅장한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한다. 출시 10일 만에 1차 물량이 완판될 만큼 소비자들의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요가 태블릿 2 윈도 버전'은 윈도 8.1과 인텔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태블릿이다.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MS 오피스가 무료로 제공되어 PC 경험 그대로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다. 10형 제품은 블루투스 키보드가 태블릿 커버로도 사용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기존의 노트북을 완벽하게 대체할 수 있다. 하이마트에서 단독 출시 되는 10형 LTE 버전은 본인이 사용하는 스마트폰 데이터를 듀얼 심 개통을 통해 나눠서 사용 할 수도 있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다.

'요가 태블릿 2 프로'와 '요가 태블릿 2 윈도 버전'은 '행 모드'를 포함해 스탠드, 홀드, 틸트의 4가지 모드로 변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설계로 출시 때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요가 태블릿 2제품은 제2롯데월드에 위치한 월드타워점을 비롯해, 김포공항 롯데마트점, 대치점, 압구정점, 잠실점, 서울역 롯데마트점, 부천중동점, 수원시청점, 수원롯데몰점, 광복롯데몰점 등 전국 하이마트 100개 지점에서 판매되며 홈플러스 주요 10개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이번 하이마트 판매 확대로 고객들이 가까운 하이마트 매장에서 레노버의 인기 제품인 '요가 태블릿 2 프로'와 '요가 태블릿 2 윈도 버전'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레노버는 유통망을 더욱 강화해 제품의 접근성을 높여 전세계 태블릿 시장 3위 업체로서의 명성을 이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