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지인들끼리만 대화할 수 있는 심플한 SNS '페이스카드'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4년12월18일 10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카드는 금일(18일) 새로운 형태의 심플한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페이스카드'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페이스카드(http://www.facecard.co.kr)는 기획단계부터 심플하게 소통하자는 취지로 개발된 신개념 SNS로 지금까지 대부분 SNS가 가입 후 '친구추천'이나 '초대' 등을 했던 것과 달리 이미 알고 있는 지인들과의 아이디 교환을 통해서만 친구 등록을 할 수 있다. 아이디를 모를 경우 다른 사람의 페이스카드 계정을 보는 것 조차 불가능하기 때문에 완벽한 지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개인 프라이버시가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되는 가능성을 완전히 차단시켜 근래 문제시 되고 있는 개인정보 유출 문제에서도 자유롭다.
 
이 서비스는 현재 프로필 관리, 사진 등록, 방명록 등 최소한의 기능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다음 단계로의 추가개발을 위해 투자유치 활동을 진행 중이다.
 
페이스카드 유승민 대표는 “SNS가 다양화되는 가운데 오히려 일부 이용자들은 군중 속의 고독을 느끼며 SNS 활동을 줄이거나 중단하기도 하는데, 페이스카드는 지인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주 목적에 충실한 서비스이기에 흔히 말하는 SNS, 메신저 공해 해결의 하나의 대안이 될 수도 있다”라며 “현재 진행 중인 투자유치가 완료될 경우 현존하는 SNS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콘텐츠 및 기능들도 추가되어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