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인터네셔널, 'Tt eSPORTS' 정식 디스트리뷰터 선정

등록일 2014년12월24일 18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다빈치인터네셔널(대표 김종일, 정만희)은 24일, 글로벌 게이밍기어(Gaming Gear) 전문 브랜드 Tt eSPORTS 와 한국 공식 독점 계약을 정식 체결했다고 밝혔다.
 
Tt eSPORTS는 BMW 디자인웍스 USA와 공동 제작한 'Level 10 M' 모델 등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브랜드로, 한국에는 그동안 특정 일부 모델만 소개가 되는 등 유저들에게 다양한 제품이 안내되지 않았다.
 
이번 한국 공식 유통사 다빈치인터네셔널은 자사를 통해 Tt eSPORTS의 다양한 제품과 앞으로 준비된 신제품들로 한국 게이밍기어(Gaming Gear) 시장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든다는 계획이다.
 
다빈치인터네셔널(대표: 김종일, 정만희)은 "기존 유통된 제품들의 A/S 까지 Tt eSPORTS 본사와의 긴밀한 업무 협조를 통해, 한국 기존 유저들의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업무 협력까지 완료된 상태다"라고 전하며,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유저들로 인해 똑똑한 유통구조로 변화되어 가는 한국시장의 소비 트렌드를 이해하고 있다"며 "당사가 추구하는 좋은 가격, 최고의 품질, 최상의 서비스와 Tt eSPORTS 가 추구하는 이념이 하나로 융합되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 Tt eSPORTS 만의 앞선 기술력을 알리고, 사용자 중심의 제품들을 런칭함으로써 타 브랜드들과의 차별화를 통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다빈치인터네셔널을 통해 유통되는 Tt eSPORTS의 'Level 10 M' 헤드셋 및 마우스 등 기존 인기 게이밍기어(Gaming Gear) 모델과 신모델 게이밍기어(Gaming Gear) 제품들은 다음 주부터 주요 온,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