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씨, 충전케이블 내장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전용 케이스 출시

등록일 2015년01월12일 15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랩씨(LAB.C)는 12일, 강력한 보호기능은 물론 충전 케이블까지 탑재한 멀티기능의 아이폰6/6 플러스 케이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랩씨의 케이블 & 울트라 프로텍션 아이폰6/6 플러스 케이스(Cable & Ultra Protection case for iPhone6/6 Plus)는 기존에 출시되었던 아이폰5/5S용 케이블 케이스에 강력한 보호기능을 추가하여 얇아진 아이폰6를 완벽하게 보호해줄 수 있는 케이스다.
 
케이블 케이스는 스마트폰의 사용량이 잦은 현대인들이 충전용 배터리 또는 케이블을 항상 소지하고 다니는 것에 착안하여 만들어졌다. 아이폰6 케이스에 USB 케이블이 내장되어 있어 필요할 경우 언제든지 충전 또는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며, 케이블을 별도로 들고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이나 분실의 위험이 없다. 애플의 엄격한 성능 테스트를 통과한 MFI 인증 8핀 라이트닝 케이블이 내장되어 모든 애플기기와 완벽하게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케이블 양쪽 끝을 꺼내어 세우면 거치대로서의 기능도 제공하여 영화 감상이나 게임 등을 즐길 때도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케이블 & 울트라 프로텍션 케이스는 스크래치 방지와 충격 흡수가 탁월한 TPU 소재와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가 결합된 디자인으로 강력한 2중 보호기능을 제공한다. 안쪽에는 TPU 재질의 소프트 케이스를 사용하여 강력한 충격 흡수 기능으로 아이폰을 보다 안전하고 튼튼하게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하며, 부드러운 TPU의 촉감은 미끄럼을 방지해주어 안정된 그립감을 제공한다.

소프트 케이스 내부의 견고한 삼각형으로 이루어진 패턴은 제품을 경량화하고 충격 흡수율을 높여주어 보다 강화된 보호기능을 제공한다. 유니크하고 다양한 금속 컬러링의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하드커버는 세련된 컬러믹스로 멋스러우면서도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랩씨의 케이블 케이스는 전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는 IDEA, IF Product design, Good design award 2014에서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LAB.C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주)디엠에이씨인터내셔널의 공식쇼핑몰 디맥샵(www.dmacshop.co.kr)에서는 케이블 & 울트라 프로텍션 아이폰6 케이스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하여 정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