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브, '구매 후 14일 이내 이용 시간 2시간 미만' 스팀 게임 전부 환불 가능

등록일 2015년06월03일 15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팀 여름 세일을 기다리는 게이머들에게는 더없이 기쁜 소식이 전해졌다. 밸브가 3일 스팀 게임 환불에 관한 파격적인 정책을 발표한 것.

밸브는 자사가 운영하는 글로벌 게임 유통 서비스 '스팀' 상점에서 제공하는 모든 게임들 중 구매한 지 14일(2주)이 지나지 않고 플레이 시간이 2시간 미만이라는 조건을 만족하는 상품이라면 어떤 이유에서든 환불해주겠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으로 구매 후 플레이한 기록이 없는 게임에 한해 환불이 가능했던 이전과는 달리, PC 환경 문제와 같은 기술적인 문제에 대한 점검이 가능한 것은 물론 직접 플레이해 본 뒤 게임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에도 손쉽게 환불 요청을 할 수 있게 됐다. 


게임 본편 뿐만 아니라 스팀에서 제공되는 일부 DLC(Download Contents)에 대한 환불 요청도 가능하며, 예약구매한 게임의 경우 출시일 전에 언제든 환불받을 수 있다.

게임 환불은 스팀 지원(Support) 메뉴를 통해 요청할 수 있으며, 밸브는 환불 요청 확인 후 7일 내에 환불 처리, 소비자가 구매에 사용한 결제 수단 혹은 스팀 지갑으로 해당 금액을 보내게 된다.

이번 환불 정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팀 환불 안내 페이지(http://store.steampowered.com/steam_refun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