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등장한 '연쇄할인마', 2015년 스팀 여름 정기 세일 이벤트 시작

등록일 2015년06월12일 11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밸브는 여름을 맞이하여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 유통 서비스 '스팀'에 대대적인 세일 이벤트를 11일(현지기준)부터 실시한다.

스팀의 여름 정기 세일 이벤트에서는 스팀 마켓에 유통되는 대부분의 게임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수많은 게이머들은 이번 대목을 기다리고 있었다. 매일 매일 '오늘의 할인'을 통해 특별 할인가로 인기 게임을 만날 수 있으며, 정해진 시간(12시간) 동안만 할인 하는 타임어택형 '깜짝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의 할인 이벤트가 스팀에서 펼쳐진다.

2015년 여름 세일 한정 몬스터 트레이딩 카드

오는 20일(현지기준)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름 세일 이벤트에는 기존 정기 세일에서 볼 수 있던 한정 트레이딩 카드와 뱃지 시스템은 물론 게이머들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세일 기간 동안 게임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 10달러 당 여름 한정  몬스터 카드(총 10종) 1장을 얻을 수 있고, 모든 종류의 카드를 모으면 특별 뱃지를 제작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밸브는 이번 이벤트 기간에 '몬스터 게임(Monster Game)'을 선보였다. 스팀 이용자들은 이 게임에 참여해 몬스터를 처치하고 자신이 속한 팀의 레벨을 올리고, 업적(도전과제 해금)을 쌓거나 추가 트레이딩 카드를 얻는 재미를 누릴 수 있다. 여기서 일일 업적을 달성할 경우 게임 추가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여름 한정 뱃지의 레벨도 올릴 수 있다.

경쟁심을 구매욕으로 바꾸는 데 성공했던 2014년 여름 세일 이벤트

지난 2014년, 임의로 짜여진 스팀 이용자 그룹끼리 '누가 더 많은 뱃지를 제작하는 지' 경쟁을 유도해 구매욕을 한껏 자극했다면 이번에는 '몬스터 게임'을 통해 세일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현재 163만 명 이상이 참가하고 있는 스팀의 '몬스터 게임'은 새벽부터 서버 폭주로 접속이 어려울 정도로 인기다.

단순한 할인 이벤트를 넘어서 게이머들의 축제가 된 스팀 여름 세일 이벤트는 국내 시간으로 오는 22일 오전 10시에 종료되며 '몬스터 게임'은 세일 이벤트 종료시간 하루 전인 21일 오전 10시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