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아바(A.V.A)' PvE모드 '데스밸리' 리뉴얼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5년07월07일 14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주)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에서 PvE(Player VS Environment) 모드 '데스밸리(Death Valley)'의 리뉴얼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7일 밝혔다.

2010년 첫 선을 보인 '데스밸리'는 좁은 협곡, 지하 연구소 등 광활한 배경과 초보자와 고수 이용자 모두 즐길 수 있는 극한의 전투가 특징인 '아바(A.V.A)'의 대표적인 PvE콘텐츠이다.

5년간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던 '데스밸리'가 라운드 재구성, 성장 시스템 적용, 스페셜 무기 활용 등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하며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리뉴얼된 '데스밸리'를 플레이하며 공격력과 체력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화끈한 화력을 가진 무기로 적과 보스를 제압할 수도 있다. 또한 트랩, 불 붙은 대형 공 등 이색 요소를 라운드에 추가해 이를 공략해 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최종 보스 역시 더욱 강해진 모습으로 이용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데스밸리' 리뉴얼 기념 이벤트도 8월 3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30분 이상 '데스밸리'를 플레이 하면 8주년 기념 코인(기본 2개, PC방 플레이 시 4개)이 지급된다. 지급받은 코인은 8주년 선물가게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교환 및 응모하는데 사용된다. 여기에 20일 이상 게임에 출석하면 인기 영구 총기 아이템을,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 모두에게는 '데스밸리' 리뉴얼 기념 아이템을 제공한다. 

'데스밸리' 리뉴얼 업데이트 및 기념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바(A.V.A)'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