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쉐프' 최현석, 넥슨과 만났다 '던전앤파이터' 공식 홍보모델 공개

등록일 2015년08월07일 16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박지원)은 7일 자사의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 홍보모델로 대세 셰프 '최현석'을 발탁하고, 10주년 기념 '열풍' 업데이트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 화려한 요리 솜씨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최현석 셰프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쾌남 이미지를 바탕으로 던전앤파이터 홍보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그 첫 번째 순서로 공개된 10주년 기념 열풍 업데이트 예고 영상에서는 최현석 셰프가 '10년 전통 던전앤파이터' 음식점 주인으로 등장,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연기와 호쾌한 액션을 선보이며 오는 8월 13일 공개될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다.

열풍 업데이트는 지난달 25일 경기도 과천 '서울랜드'에서 진행된 10주년 기념 행사 '열파참(열 번째 파티에 참여하세요)' 현장에서 최초 공개되었으며, '시나리오 던전' 및 '에픽 확정 드롭 시스템' 추가, '여귀검사 2차 각성'을 비롯해 다양한 내용으로 오는 13일부터 한 달 간 순차 적용된다.

한편, 넥슨은 9월 2일까지 'OGQ 배경화면 HD' 어플리케이션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 기간 내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던전앤파이터 배경화면을 설정하는 선착순 3만 명의 유저에게 '성장의 계약 패키지(7일)' 아이템을 선물한다.

던전앤파이터 홍보모델 발탁 및 열풍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05년부터 서비스돼 올해 8월 10주년을 맞이한 던전앤파이터는 넥슨의 자회사 네오플이 개발한 온라인 액션게임으로, 전세계 4억 명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2D 횡스크롤 액션의 호쾌함과 RPG(Roll Playing Game)의 성장요소가 접목된 점이 특징으로, 국내에서 최고 동시접속자수 29만 명을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