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여신 '공서영' 이제는 골프 여신으로, '프로골프매니저' 홍보모델 발탁

등록일 2015년08월19일 10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는 윈게임즈(대표 이윤석)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골프 매니저게임 '프로골프매니저'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메인 홍보모델을 공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프로골프매니저'가 선정한 메인 홍보모델은 '야구여신'이라는 애칭과 함께 함께 야구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남성들에게서 상상을 뛰어넘는 인기를 끌어낸 MC 겸 아나운서 '공서영'으로, 스포츠 아나운서에서 프리랜서로 선언 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차세대 예능 MC로 각광받으며 전도유망한 방송인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공서영'은 최근 체계적인 골프 레슨을 통해 아름다운 골퍼로 변신해나가고 있는데, '프로골프매니저'는 단순 게임을 대표하는 얼굴뿐 아니라 골프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공서영'을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이에 앞서  골프존엔터테인먼트는 '공서영' 특유의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이 돋보이는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실제 유명 프로 골프 선수들의 육성해나가는 국내 최초 골프 매니저게임 '프로골프매니저'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돌입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 정보 제공과 더불어 홍보모델 영상 및 화보를 공개하는 등 볼거리도 가득하다.
 
'프로골프매니저'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9월 9일(수)까지 서브 홍보모델인 3명의 BJ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출시 후에도 골프게임에서만 진행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골프매니저' 공식 홈페이지(http://game.golfzon.com/pg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