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팔, 총 3000만원 규모 웹소설 공모전 개최

등록일 2015년09월15일 10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북팔이 오는 15일부터 '로크미디어', '나비노블', '감' 등 국내 장르소설 출판사와 함께 웹소설 공모전을 진행한다. 총 상금 규모 3000만 원 외에 당선된 수상작들에게는 전자책, 종이책 출판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공모전 기간 동안 연재를 꾸준하게 진행한 작가에게는 시상 상금과는 별도로 연재지원금이 지원된다.

그간 북팔은 지속적인 공모전 활동을 통해 웹소설 작가들을 발굴해 왔다. 북팔은 9월 개편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하여 다수의 우수한 작품과 작가를 발굴한다는 취지이다.

북팔의 관계자는 “지속적인 공모전 개최를 통해 웹소설에 대해 관심있는 창작자들을 계속하여 찾아나서고 지원코자 노력하고 있다. 금번 뿐만 아니라 꾸준히 공모전을 개최할 예정으로 웹소설이라는 콘텐츠에 관심있는 창작자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이러한 공모전을 통하여 현 웹소설 생태계에 더 많은 창작자와 좋은 작품을 꾸준히 공급하는 것이 북팔의 목표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금일(15일)부터 북팔 홈페이지(http://goo.gl/QY1xIh)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11월 23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완성된 원고가 아닌 연재 형식으로 진행할 수 있어 참가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