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모두', 개설 사이트 30만 개 돌파 기념 마케팅 지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5년09월15일 11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는 '모두(modoo!)' 사이트 개설 수 30만 개 돌파를 기념해, 오프라인 기반의 소상공인들이 모바일 홈페이지를 보다 쉽게 홍보할 수 있도록 돕는 '오프라인 마케팅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프라인 마케팅 지원 이벤트는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로 시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업주는 10월 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www.modoo.at/home/event)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두' 기반의 홈페이지가 없는 사람은 홈페이지를 만든 후 네이버 검색 등록을 신청하면 된다. 이미 '모두' 홈페이지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신청 가능하다. 또,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사이트를 만들어 타인에게 선물해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는 추첨을 통해 1,000명을 선정한 후 10월 13일 SMS로 안내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오프라인에서 모바일 홈페이지를 알릴 수 있는 부착용 미니 간판, 명함, 라벨 스티커로 구성된 홍보 패키지가 제공된다. 홍보 스티커의 경우, 사이트 관리 페이지 내 '홍보물 인쇄 사이트'를 통해 언제든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 관계자는 “오프라인 기반의 소상공인들의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이 늘어나고 있지만, 아직 온오프라인의 연계를 통한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는 분들은 많지 않다”라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보다 많은 오프라인 사업주들이 사이트 검색 연동과 오프라인 홍보 패키지를 활용해 온오프라인의 고객 접점을 늘려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모두'는 중소상공인을 중심으로 인기를 모으며 지난 8월 23일 30만 개설 사이트를 돌파했다. 개설 사이트가 늘어나며 '모두'를 통한 정보 활용도 높아지고 있다. 네이버는 '모두' 출시 초반인 5월에 비해 지난 8월의 '모두' 개설 사이트의 모바일 PV가 166%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PC를 포함한 PV도 약 115% 증가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