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A퍼블리싱코리아(CEO 노모토아키라)는 오늘(14일), 자사가 국내 퍼블리싱하는 MMORPG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에 '시드래곤'을 포함한 업데이트 및 친구 초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은 자동이동을 포함한 편의성과 지루함을 덜어주는 다양한 콘텐츠, 파티 사냥을 즐기지 않는 게이머도 흥미로운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성 등으로 유저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클래스 '시드래곤'의 추가로, 캐릭터 생성 시 ‘시드래곤소울’을 통해 시드래곤 성좌 선택이 가능하고, 시드래곤 전용의 크로스 및 강화 아이템, 관련 NPC까지 추가되어 '해황' 진영 사자 NPC에게 군단의 진영을 '해황' 진영으로 변경할 수 있다. 성투사 레벨 59를 넘었다면 성역에 있는 수호성좌 변경 NPC를 통해 시드래곤으로 성좌 변경 신청도 가능하여 신규 클래스 '시드래곤'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추가와 함께 '친구 초대 서비스' 프로모션도 시작된다. 기존 가입한 이용자가 URL을 만들어 친구에게 공유를 신청하고, 해당 URL을 통해 접속 후 수락하면, 자신과 친구 모두에게 선물 혜택이 돌아간다. 초대를 통한 선물 받기는 최대 5명으로 1명마다 1,000잼이 주어지고, 친구가 10레벨 달성 시 1명당 4,000잼을 추가로 받게 되어 최대 25,000잼까지 획득할 수 있다. 초대받은 친구는 캐릭터 생성과 함께 칭호 혜택이 제공되고, 10레벨을 달성하면 실용 아이템 주머니(가방 확장 의뢰서, 창고 확장 의뢰서, 하급 급속회복 엘릭서, 아테나 신탁서, 에너지 코어, 하급 에너지 보충제)를 확보할 수 있다.
SEGA퍼블리싱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성투사분들이 기다려온 '시드래곤'의 추가를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시드래곤'은 성투사분들에게 캐릭터 선택의 폭을 더울 넓혀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은 콘텐츠 확장을 꾸준히 계속할 계획이며,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지속하여 더욱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나갈 것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