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더 무비' 2차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

등록일 2016년02월05일 15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2016년 6월 개봉 예정인 3D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 더 무비[수입/배급: UPI 코리아 감독: 퍼갈 레일리, 클레이 케이티스 제작: 존 코엔, 캐서린 윈더 개봉: 2016년 6월 예정]'가 귀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2차 포스터 및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다.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더 이상 날지 않는 새들이 살고 있는 평화로운 섬에 어느 날 정체불명의 '피그'가 방문하게 되고, '레드', '척', '밤'이 '피그'의 음모를 파헤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포스터는 앵그리버드 특유의 귀여움을 자랑하는 캐릭터들이 한데 모여 그 매력을 배가 시킨다. 언제나 잔뜩 화가 나있는 '레드'와 그의 옆에서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척', 그리고 욱하기 전 온순한 반전 매력의 '밤'이 화면을 가득 채우며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는 것. 이에 '오구오구 화나셨새오?'라는 재치 넘치는 카피는 이들이 진짜 화난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해 궁금함을 불러 일으키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잡아 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평화로운 앵그리버드 섬의 모습과 그 안에서 각 캐릭터들의 개성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먼저, 언제나 화를 제어하지 못하는 '레드'의 짜증을 불러일으키는 상황들과 함께 지금과는 사뭇 다른 의기소침한 어린 시절의 장면은 그에게 어떤 사건이 있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평화로운 앵그리버드 섬에 불현듯 나타난 초록 돼지 군단 '피그'의 등장과 “온 세상이 위험에 처했어. 우리가 막아야 돼”라는 '레드'의 다급하고 의미 심장한 대사를 통해 그들 앞에 놓여진 상황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특히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지난 티저 예고편과 크리스마스 베이비 버드 스페셜 영상 등 공개만 했다 하면 높은 조회수와 귀여운 캐릭터들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는데, 이와 같은 네티즌들의 열광적인 반응과 관심은 이번 2차 예고편을 통해서도 입증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생생한 영상미와 완성도 높은 비주얼로 또 하나의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예고하는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2016년 6월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차 포스터 및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자극하는 3D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오는 2016년 6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