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검과마법' 흥행 청신호, 다시 부는 중국 게임 바람

등록일 2016년05월13일 08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의 기대작 3D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 다시 만나는 세계(이하, 검과마법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 수가 50만명을 돌파하면서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룽투코리아는 지난 4월 29일 부터 게임의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사전 예약 72시간 만에 사전예약자가 10만명을 돌파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후 카카오 플랫폼을 통한 마케팅과 친구 초대 이벤트, 공식카페와 SNS를 통한 게임 콘텐츠 홍보 등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사전 예약 실시 2주도 안된 지난 11일 사전예약자수가 50만명을 돌파한 가운데 12일 오전 기준 58만명을 넘어서며 빠른 속도로 유저가 유입되고 있다.

대만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중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특히 '검과마법 for Kakao'는 현재 대만과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어 국내 흥행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검과마법은 '검마지전(劍魔之戰, 대만)'혹은 '검여마법(剑与魔法-3DMMO浪漫冒险手游, 중국)'이라는 제목으로 대만과 중국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대만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8위, 중국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7위를 기록하며 중화권 및 동남아시아에서 흥행 중이다.

특히, 최근 이펀컴퍼니가 출시한 천명이 중국에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매출 순위 5위권 내 진입하는 등 국내 모바일시장에서 흥행에 성공하는 중국 모바일게임들이 점점 늘어나며 새로운 중국 모바일게임 바람이 불고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검과마법에 대한 업계의 기대감도 높다.

'검과마법 for Kakao'는 1,000명 이상의 유저가 동시에 접속해서 즐기는 모바일 MMORPG로 PC 클라이언트 게임을 방불케하는 고퀄리티 그래픽, 방대한 콘텐츠, 뛰어난 타격감 등을 자랑한다. 이 게임은 '500vs500'전투, '3vs3 PVP', '대규모 영지전', '탈 것', '펫 시스템', '결혼 시스템' 등 정통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시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3D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 (http://event.longtukorea.com/swordnmagic/)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