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콜라보를 넘어 합동 이벤트까지, 서울디저트페어에 출동한 괴밀아와 큐라레

등록일 2016년05월14일 20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14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서울디저트페어'에 '괴리성 밀리언아서'와 '큐라레 마법도서관' 콜라보 부스가 마련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최근 각사를 대표하는 인기 카드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와 큐라레 마법도서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양사는 자사 게임의 인기 캐릭터들을 다른 게임에 출연시키는 등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여 양 게임 팬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이번 괴리성 밀리언아서와 큐라레 마법도서관의 콜라보레이션은 게임 내 콘텐츠에 머무르지 않고 게임 밖에서도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눈길을 끈다.
 

 
양사는 최근 '팬아트 공모전'을 함께 진행했으며 14일부터 15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되는 서울디저트페어에도 합동 부스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부스에는 팬아트 공모전 우수작의 전시공간도 마련됐다.
 
 

 
서울디저트페어 전시장에 설치된 양사의 합동 부스에서는 괴리성 밀리언아서와 큐라레 마법도서관의 쿠폰, 캐릭터 클리어파일 등을 배포해 행사 첫날인 14일 오전부터 유저들이 긴 줄을 형성했다. 5000개 준비된 쇼핑백은 시간당 1000개 정도 속도로 줄어들었으며, 오후 3시부터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된 캐릭터 클리어파일과 게임쿠폰도 순식간에 동이 났다.
 
부스 관계자는 "괴밀아와 큐라레의 공동 프로모션 진행의 일환으로 북팔코믹스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북팔코믹스 공모전에 이어 유저들에게 좀 더 다양한 이벤트를 보여주고자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부스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괴리성 밀리언아서와 큐라레 마법도서관 합동부스에서는 인기 코스프레팀 RZ COS가 두 게임의 인기 캐릭터 코스프레를 선보여, 사진을 찍으려는 관람객들이 몰리며 대성황을 이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