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둘째 주, 삼색 매력을 느껴라

전세계 15억명이 즐긴 '팝캡월드' 최초 공개

등록일 2011년05월09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5월 둘째 주입니다. 어린이날과 석가탄신일이 휴일과 묶여 모처럼의 긴 연휴를 맞아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봄비가 그치고 언제 그랬냐는 듯이 날씨가 부쩍 더워졌는데 음식관리를 철저히 하여 식중독 사고에 대비해야 하겠습니다.

이번 주 유저들과 함께 테스트를 진행할 게임은 세 가지 입니다. 


느와르 액션 FPS, <프로젝트 머큐리>가 첫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플랜츠대좀비'등으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은 '팝캡게임즈'의 게임을 접할 수 있는 엔씨소프트의 <팝캡월드>도 유저들 앞에 첫 선을 보입니다. 마에스톤으로 개성있는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한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이 내부 콘텐츠를 점검하는 마지막 스트레스 테스트를 진행 합니다.

프로젝트 머큐리(http://mercury.nolto.com)
<프로젝트 머큐리>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의 첫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지난해 신작발표회 당시 선보엿던 '팀데쓰' 모드 이외에 상대방의 돈가방을 탈취해 더 많은 금액을 적립하는 팀이 승리하는'스틸더머니', 일정 포인트를 점거하는 '캡처포인트'가 추가되어 게임의 중심 스토리인 연방경찰과 갱단연합 간의 치열한 접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가 3인칭으로 구현되는 '광장 시스템'은 게임 내 커뮤니티가 부족한 FPS게임에 많은 활력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개성있는 캐릭터와 독특한 게임모드로 무장한 <프로젝트 머큐리>의 첫 테스트가 기대됩니다.


팝캡월드(http://pcw.plaync.co.kr)
<팝캡월드>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약 일주일간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전세계 15억 이상의 다운로드 판매를 통해 검증된 개성 있고 재미있는 게임을 F2P(free to play)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팝캡월드>의 이번 CBT에서는 그 동안 유료로만 즐길 수 있었던 유명 게임인 '플랜츠 VS 좀비' 및 쥬마(Zuma)등 13개의 인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영문으로만 즐겨오던 팝캡게임즈의 게임을 한글화하여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하니 그동안 언어장벽에 좌절했던 유저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부담 없이 가볍고 재미있게 인기 있는 캐주얼 게임을 접해볼 수 있는 이번 <팝캡월드>의 테스트가 기다려집니다.


마에스티아 온라인(http://maestia.ndlfin.com)
<마에스티아 온라인>이 오는 12일 3일간의 스트레스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죽음의 군대에 맞서는 템플나이트와 슈페리온 가디언의 대립을 그린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마에스톤'으로 능력치와는 별개로 강화되는 캐릭터와 이 힘을 100%로 끌어올려주는 '강림' 시스템, 각종 몬스터와 PvP, RvR전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소모성 능력치인 DP포인트를 통해 유저 개개인의 차별화를 꾀한 것이 특징입니다.

서버안정화 및 게임 내 전반적인 시스템을 점검하는 마지막 테스트인 만큼 그동안 문제가 되었던 부분을 말끔히 수정해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