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와우' 언데드를 파멸시킨 '파멸의 인도자' 실제 제작 영상 공개

등록일 2016년08월30일 16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워크래프트 세계관 속 가장 상징적인 무기 중 하나인 '파멸의 인도자'를 실제로 제작하는 영상 '아제로스 무기고: 파멸의 인도자 제련하기'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속 영웅들의 전설적인 무기를 실제로 제작하는 과정을 그린 '아제로스 무기고'의 네 번째 에피소드이다. 본 영상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속 수많은 언데드를을 공포에 떨게 하며 이들을 쓰러뜨린 강력한 무기이자 차기 확장팩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에서 성기사의 유물 무기로도 등장할 파멸의 인도자를 헐리우드의 유명한 대장장이 '토니 스와튼'(Tony Swatton)이 현실감 있게 구현해냈다. 파멸의 인도자는 워크래프트 시리즈에서 상징성이 높은 무기 중 하나로, 언데드를 파멸시키고 재만 남기는 능력에서 그 이름이 유래되었고 특히 리치 왕의 룬검 서리한을 파괴하는 데 사용되며 유명해졌다.

아제로스 무기고: 파멸의 인도자 제련하기는 토니 스와튼과 파멸의 인도자에 대한 소개, 그리고 이 무기를 실제 구현하기 위한 기획 및 제작 과정을 영상으로 보여주고 띠톱, 플라스마 절삭기, 벨트 연마기, 앵글 연마기, 열처리, 치과 드릴 등 무기 제련에 필요한 장비들에 대한 설명으로 그 재미를 더했다. 특히 영상 사이에 워크래프트 역사 속 파멸의 인도자와 관련된 흥미로운 사실에 대한 설명이 추가되어 워크래프트 역사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다.

토니 스와튼은 지난 2015년 4월부터 아제로스 무기고를 통해 가로쉬 헬스크림이 사용하던 무시무시한 무기인 피의 울음소리 제작 영상, 스랄의 전설급 무기 둠해머 제작 영상, 그리고 악마사냥꾼의 무기로 알려진 전투검 제작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전세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으며 다양한 영화, TV에 등장하는 무기들을 제작하는 헐리우드의 전설적인 대장장이로 널리 알려져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올해로 출시 12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으로 그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World of Warcraft®: Warlords of Draenor)'는 출시 하루 만에 전세계적으로 330만 장 이상의 판매 기록을 달성한 바 있으며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유료 가입자를 보유한 게임으로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했다. 작년 8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이 처음 공개되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영웅 직업인 악마사냥꾼, 유물 무기, 직업별 연맹 전당, 신규 지역 부서진 섬 등을 포함한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가 게임에 추가된다. 군단은 9월 1일 한국에서 출시될 예정이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