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가 자사의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 : 국가함대전(이하 해전1942)' 홍보모델 '씨스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해전1942'는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실제 유명 군함들과 함께 드넓은 바다에서 해상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인기 걸그룹 씨스타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는 씨스타 멤버들이 마린룩을 입고 등장하여 홍보모델 발탁 소감과 함께 전략적인 플레이를 통해 승리하는 짜릿함과 특색 있는 시스템, 직접 플레이하고 느낀 꿀팁 등 '해전1942'만의 매력을 소개하고 있다.
한편, '해전1942'는 오는 10일 대웅제약별관 베어홀(서울 강남구 삼성동 163-1)에서 홍보모델 씨스타와의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 행사에서는 게임을 플레이 하는 즐거움은 물론, 홍보모델 씨스타와 유저들의 만남이 예정되어 있다.
'해전1942'는 씨스타와 함께한 1차 TV CF '출항 준비' 편 공개 후, 후속 TV CF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유발하는 등 많은 이슈를 낳고 있다. 또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높은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대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써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해상에서 펼치는 짜릿한 전투 해전1942 홍보모델 씨스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씨스타를 홍보모델로 선정한 이후 많은 분들이 '해전1942'에 대한 높은 관심도와 함께 게임을 즐겨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