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드래곤볼 Z 폭렬작전'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1억 돌파

등록일 2016년11월14일 09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인기 모바일 게임 앱 ‘드래곤볼 Z(DRAGON BALL Z) 폭렬격전’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가 1억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드래곤볼 Z 폭렬격전’은 해외 버전 출시 1년만에 애플 앱스토어 내 아이폰 앱 매출 순위가 19개 이상 국가 및 지역에서 상위 10위권에 진입하며 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드래곤볼 Z 폭렬격전’은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시리즈의 캐릭터들을 동료 삼아 화끈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이다. 해외 버전 출시 500일을 기념해 11월 24일(목) 로그인 보너스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용석 50개를 지급한다.

또한 11월 24일(목)까지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와 ‘드래곤볼 Z 폭렬격전’은 각 게임 내에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얼티메이트 크로스오버(ULTIMATE CROSSOVER)’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특별 로그인 보너스 지급과 기간 한정 콜라보레이션 퀘스트가 시작된다. 기간 한정 콜라보레이션 보스 캐릭터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에서는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Z’의 ‘프리저’가, ‘드래곤볼 Z 폭렬격전’에서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돈키호테 도플라밍고’가 등장해 플레이어들은 퀘스트에 도전할 수 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iOS용 앱은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용 앱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드래곤볼 Z 폭렬격전’ iOS용 앱은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용 앱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