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인기리에 서비스중인 온라인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을 공개했다.
넥슨은 12월 11일 서울 넥슨아레나에서 클로저스 연말 유저행사 '벌처스의 은밀한 초대'를 열었다. 향서애눈 170여명의 유저가 초대되어 다양한 이벤트를 즐겼다.
이번 행사는 클로저스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벌처스' 처리부대(늑대개팀)에서 주최하는 VIP 파티 콘셉트로 마련됐으며 포토존, 미공개 원화 및 일러스트 전시, 코스튬플레이, 퀴즈 이벤트, '통돌이'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클로저스에 업데이트될 예정인 신규 캐릭터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신규 캐릭터는 '바이올렛'이라는 이름의 여성 캐릭터로, 실루엣과 목소리만 선행 공개됐다. 넥슨은 바이올렛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신규 캐릭터 공개 전 넥슨에서 남성 캐릭터가 공개될 것처럼 연막작전을 펼쳤던 탓에 현장에서는 유저들의 놀랍다는 반응과 환성이 쏟아졌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9월 27일부터 제작 다이어리, 시놉시스, 메이킹 영상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되어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클로저스: 사이드 블랙램스(SIDE BLACKLAMBS)' 1화도 선행 공개되었다. 넥슨에서는 늑대개팀 캐리터를 활용한 보이스 드라마도 진행하는 등 유저들을 위해 클로저스를 다양한 방향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