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닷컴코리아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 국가대표 선발전 개최

등록일 2017년07월06일 10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창유닷컴코리아(Changyou.com Korea, 지사장 최혜연)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농구 대전게임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이하 프리스타일2)'의 한국 국가대표를 선발하는 오프라인 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오프라인 대회는 오는 7월 8일 서울 SJ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된다. 경기에는 3명으로 구성된 총 16개 팀이 출전하며, 4강 경기부터는 아프리카 TV, 트위치 TV,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되어 선수들의 경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대회를 기념해 프리스타일 공연, 미니 농구대, 유저 자유 매치 등 다양한 유저 참여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이번 대회의 우승팀과 준우승팀은 대한민국 국가대표로서 7월 말 개최되는 '차이나조이 2017'에서 중국, 대만과 경합을 벌이게 된다. 차이나조이 국제대회의 총 상금은 5,000만 원으로, 이번 국가대표 선발전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도 선수들의 치열한 혈전이 펼쳐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프리스타일2'는 공식 카페를 통해 이용자들이 직접 투표하여 가장 높은 득표율을 보인 '하하'와 '서장훈'을 홍보모델로 선정한 바 있다. '하하'와 '서장훈'은 CF 영상을 촬영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스타일2'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창유닷컴코리아 최혜연 지사장은 "이번 국가대표 선발전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해 왔다"라며 "참가하는 선수들뿐만 아니라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를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아울러 이번 경기가 끝난 후 중국 차이나조이 국가대항전에서도 한국이 우승할 수 있도록 직원들 모두 많은 노력과 지원을 할 예정이니 끝까지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