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17일(금) 인기 타이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신규 사막맵 스크린샷 5장을 독점 공개했다.
엔비디아가 공개한 이번 스크린샷에는 기존의 맵 에란젤(Erangel)과는 다른 분위기의 풍경이 펼쳐진다. 전쟁으로 폐허가 된 도시로 보이는 곳에서 여러 가지 고층 건물들이 제각각 처참한 상흔을 드러내고 있고, 대형 쇼핑몰도 확인할 수 있다. 시내를 벗어나면 곧바로 서부 영화의 한 장면이 떠오르는 황량한 사막이 펼쳐진다. 탁 트인 사막 지대가 많은 가운데 곳곳에 작은 마을, 창고 및 단독 주택 등이 익숙한 모습으로 위치해 있다.
석유 굴착기, 협곡 벽, 타워 및 크레인이 배치되어 있어 저격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보다 밀집된 도시 지역에서는 치열하게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다. 황량한 풍경이 마지막 결전을 앞둔 듯 비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엄호물이 많지 않아 최종 승부를 향해 갈수록 개방된 지역으로 나아갈 수 밖에 없다.
한편 엔비디아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7에서 '게임레디'를 주제로 최신 지포스 GTX 10 시리즈와 쉐도우플레이 하이라이트, 안셀(NVIDIA Ansel) 등 보다 나은 게이밍 경험을 위한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유명 게임 캐스터이자 스트리머인 BJ 단군과 개그맨 김기열이 함께 하는 '배틀그라운드' 매치는 지스타 기간 동안 매일 엔비디아 트위치 채널을 통해 엔비디아 부스에서 생중계된다. 이를 통해 현장에 참가한 게이머들뿐 아니라 지스타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하는 엔비디아 팬들도 함께 현장의 열기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