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온라인, 6월 17일 업데이트 신세계 열린다

등록일 2010년06월09일 12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야소프트는 오늘(9일), 자체 개발 및 서비스하는 MMORPG "아이리스 온라인'이 오는 6월 17일 업데이트 예정 내용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17일부터 '아이리스 온라인'의 시스템은 세 가지의 큰 변화가 생긴다. 첫 번째는 최고 레벨이 55레벨에서 60레벨로 상향된다.

두 번째는 상향된 레벨에 맞게 '야간 발굴지'와 '밤의 숲' 지역이 새롭게 추가된다. 12명의 대마법사 후예인 ‘하베트’라는 마녀의 흑마법으로 인해 변해버린 어둡고 고요한 암흑의 사냥터다. 또한, <아이리스 온라인>의 특징 중 하나인 테마 던전인 데코무스 던전의 하드모드가 추가되어 50레벨 이상 유저가 입장해 던전을 탐험할 수 있다.

세 번째는 유저의 편의성을 고려한 파티 매칭 시스템이다. 게임 내 파티 매칭 창에서 다양한 조건으로 파티 모집 글을 등록하거나, 이미 구성된 파티에 참여 신청을 해 파티원을 찾기 위한 시간과 노력을 감소시켜 주는 시스템이다. 각 조건에 맞는 파티 모집 글을 검색해서 원하는 파티를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다.

'아이리스 온라인' 관계자는 "오는 6월 17일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회원, 기존 회원, 휴면 회원 등 모든 아이리스 회원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며, "업데이트를 통해 콘텐츠 추가와 유저의 편의성 증대에 더욱더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와 관련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홈페이지(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